CAFE

자유게시판

우리에게 안녕

작성자꽃집마님(수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477 목록 댓글 33

이 노래가 엄청어렵더라구요
노래 교실에서
얼마전에는 돌아보지마세요
쌤님께
부탁해서 함께하시는 분들께
다 같이 부를수있게 가르처달라
부탁드려 회원분들 다들 노래좋다구
해서 내 어깨 으쓱했던기억
오늘은. 우리에게 안녕
부탁드려서. 배우는데 넘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앞에나가서
못했서요 ㅋ
집에서 배워 가지고 다음주에
부르겠다고 했는데
살작 걱정입니다
노래 교실 영웅님 더 많이 알리려구
자주 쌤님께 부탁드리는데
다른 분들께 살작 눈치보이더라구요
그래도 자주 눈치보아가며
부탁드리려구요
푼수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푸른 (부산) | 작성시간 26.06.12 절대 푼수 아닙니다^^~
    아주 잘 하셨어요
    우리 영웅님노래 널리 알리는데 얼마나 좋게요~
  • 답댓글 작성자꽃집마님(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노래교실 임영웅 찐팬으로 다들 알고있어서 철판깔고 푼수짓하려구요 ㅎ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꽃집마님(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건행
  • 작성자개나리 (안양) | 작성시간 26.06.12 멋지십니다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