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들

작성자호야꽂(대구)|작성시간26.06.12|조회수814 목록 댓글 32

어제는 정신이 없어서 아들얼굴을 보고서는 맘이 놓이네요
일하다가 트럭에서 떨어져
119타고 가는중인데
아저씨가 대학병원은 보호자없이
안된다는말에 정신이 나가었는데
다행히 뼈는 이상이 없다하고 오늘보고는 한시름 났어요
ㅎㅎ 자식이 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시여자(서울) | 작성시간 26.06.12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다행히 뼈는 이상이 없다니
    치료 받으시고 쾌차 하기를 바라겠습니다
    간호 잘 하세요
  • 작성자소리와(서울) | 작성시간 26.06.12 다행입니다 ㅡ 언제나 건행ㄱ
  • 작성자메리골드(대구) | 작성시간 26.06.12 아이구 큰일날뻔 했네요 크게 안다쳤다니 다행입니다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2 아이구다행입니다
    안정잘하시고,건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운대찐팬(부산) | 작성시간 26.06.12 다행이네요
    빠른쾌유바랍니다
    건행ㄱ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