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방 영웅님 ???
우앙 청량해 ~~~~
앗 차가워💦 ㅎ
산골총각 본방에서 만나볼 영웅님과 시월이
가 있으니 짱 기대됨이죠 ㅎ
집에서 지내는 내츄럴한 모습을 보다니
옷방 영웅님도 너무 좋고
그렇담 생일라방...은 🙄🤔 할까였는데
당연히하지... 였네요
방이랑 방은 다보나봐요 ㅎ
어떤 방이 좋으냐하면요
그야 물론 다 좋죠
그 중 생일라방이 제일 으뜸요 👍
이날이 있었기에
지금 행복하게 응원하고 있는거잖아요
3쿼터
1:1동점이었다가
임영웅선수가 한 골 넣어 2:1로 승한
4R 축방 네이버 tv
축구에선 ⚽️ 좋아하는게
그냥 다 여과없이 표출되어 좋아요
치지직
리턴즈 스튜디오방에서
구단주와 아니 ㅋㅋ
영웅🦸♂️ 과 함께 보는
월드컵 첫 경기 ...라
조마조마한 마음은 사라지고
오늘 응원 잘 할 수 있었어요
2:1 우리나라 승 ~
기쁨을 함께 나눴으니 좋음요
마성의 매력 슈스 ..축구선수 ..산골총각
구단주...영웅과 함께 하는 것 자체가 좋으니
영웅님과 관련된
방이란 방은 다 좋은 거 맞죠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페(서울) 작성시간 26.06.20
나리님
세상 방이 이리 많았네요
영웅님 방은 다 좋아요
그중 최고는
영웅서방 님 인데
요건 어디있어요?
ㅋ -
답댓글 작성자빛나리(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 ~~
수페님 ㅎ
그건 미래의
정말로 좋은 인생의..배필
그분이 있으셔야...
생길 수 가 있는거라
좀 더 있어야 할 듯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수페(서울) 작성시간 26.06.20 빛나리(이천)
그건 당연한 맞말이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빛나리(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수페(서울) 그쵸 ~~
오늘도 ______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