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축구가 이긴걸 보고 생각난 영웅님

작성자마루(전라도광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825 목록 댓글 5

오늘도 엄청 더웠어요 건강 잘챙기시길 바랍니다
오늘 축구를 보는데 이기는걸 보니 더욱 영웅님 생각이 났어요
정말 축구를 좋아하는 영웅님 얼마나 기뻐했을까 생각하니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고 저두 기분좋은 하루보냈습니다

  • 남은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영웅님이 치지직에 영시님들 초대해서 같이 봤어요
    좋아하셨죠 당연히😄
    마루님도 다음 경기에는 함께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딸둘맘(군산) | 작성시간 26.06.12 좋아할 웅님 생각만해도 기쁘네요
  • 작성자도마옥지(서울)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무지개효임(나주)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같은맘이었네요 축구하면 영웅님이 생각나네요 웃는모습이 사랑입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