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투석하고 왔습니다..
8년이 넘어가네요.
주윗분 들은 이럽니다!
일주일에 세 번씩이나 4시간씩 투석을
하니 얼마나 힘드냐고!
그러면 저는 이렇게 얘기해요.
매일 하지 않는 게 어디냐고^^
안 하면 죽는데 ㅎㅎ
투석하기 싫어 차일피일 미루다
고통이란 고통은 다 겪고 숨도 못 쉬는
상태가 돼 투석을 받았는데
몸에 요독이 빠져나가며 숨도 잘 쉬고
엄청 부었던 몸도 가라앉고 머리도
맑아지고 살 거 같았어요^^
어찌나 감사한지!
미소가 방긋방긋 나오더라고요!
겁내지 말고 진작 할 걸.
극한의 고통을 겪어 봐야 고마움을 느끼게
되네요 ㅎ
간호사분들이 이렇게 명랑하게 발쪽발쭉
웃으며 오시는 분은 처음 봤다고 ㅎ
대부분이 내가 무슨 죄를 졌다고
투석을 해야 하냐고 얼굴이 절망스럽게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랍니다.
물론 힘들죠!
부작용도 있고 갈수록 여러 질병이 수반되겠지요.
그때는 그때 가서 생각하겠습니다.
투석 오래 하며 장수하시는 분들을 보며 힘을
얻습니다.
나도 할 수 있다 ㅋㅋㅋ
누가 행복이 무어냐고 물으신다면ㅋ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거라 말하겠어요 ㅎ
영웅님을 사랑하니 행복한 거처럼!
번민에 휩싸이며 자신을 괴롭히며 살고 싶지
않습니다.
오늘 축구 이겼습니다.
역전승이니 어찌나 좋던지^^
영웅시대는 영웅님이 좋아하시겠다 하며
또 좋아합니다!
사랑하니 스밍도 해 주세요^^
영웅님 사랑은 스밍으로 표현해요!
1인 1 스밍은 영웅시대의 기본입니다^^
함께 해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미민이님~♡
감사합니다 ^^
제 나이엔 한군데씩 아파요.
살살 데리고 살아야해요 ㅎ
늘 건행하세요!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작성시간 26.06.13 어떤 말로도 드릴 말이 없네요...
아플때 마다 크로이님 생각 하면서 덜 힘들었는데..
투석8년의노하우... 이겨내시라 믿고 크로이님~스밍 독려도 오래 오래토록 부탁해요🩵⚽️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잔잔한 호수님~♡
8년을 했는데 앞으로 쭉 더하겠죠ㅋ 긍정마인드 장착하시며 힘내세요^^
함께함이 든든합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토닥토닥(인천) 작성시간 26.06.18 이런 투병 생활. 하시면서
하루도 빠짐없이
일인 일 스밍 독려하셨다니~~
좋은 날 꼭 오리라 믿고
기도할께요
죽을 힘을 다해 하루 하루 살아가는 루게릭 환자로서
공폰 세개 멜런 돌리는게
살아있는 증거인냥
사는 기쁨이 되었네요
우리 서로 대장님 맘껏 사랑하며 오늘도
기쁘게 살아봐요
크로이님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토닥토닥님~♡
억수로 반갑습니다😁
힘든 중에 제게 댓글을 달아 주셨네요!
고맙고, 감동입니다~♡
6년을 영웅님과 한결같이 함께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공폰 세 개 관리하기 어려우실 텐데
영웅님 사랑 짱짱짱이세요!
살 힘으로 열심히 살아요 ㅎ
우리 긍정 마인드 장착하고 마음의
평안 안고 기쁘게 하루하루가 전부인
양 살아요!
살 힘내실 거죠?^^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