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4일간의
중국출장 업무 퍼펙트하게 임무완수하고
돌아왔습니다.
보고싶었어요.
그리웠어요.
(몇년간 떠나 있다가 돌아온줄~ㅋㅋ)
현생 일은,
제가 누굽니까.영시 아입니까^^
30년 직장인의 노하우로
울트라캡숑 나이스 짱 🫠
(자랑질&잘난 척 해 봅니다^^)
그럼,
영시 일은
두말하면 입 아푸죠.
그럼 집에 두고간
공폰 스밍은
매일매일 인증 해 주지 않는
아들땜시 살짝 열받았지만.
했다고 하니 믿어야 겠쥬~😁
생일 라방
와우~🩵🩵🩵🩵
우리가
맘껏 누리라고.
6월이 누리달인가 봅니다.
짐 삼실.
완료 못한 숙제 마저 하고.
낼부터 또 욜씸 달리겠습니다.
편안한,
웅밤 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