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시답게.출장 업무 퍼펙트하게🫡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1,141 목록 댓글 41

3박4일간의
중국출장 업무 퍼펙트하게 임무완수하고
돌아왔습니다.
보고싶었어요.
그리웠어요.
(몇년간 떠나 있다가 돌아온줄~ㅋㅋ)
현생 일은,
제가 누굽니까.영시 아입니까^^
30년 직장인의 노하우로
울트라캡숑 나이스 짱 🫠
(자랑질&잘난 척 해 봅니다^^)
그럼,
영시 일은
두말하면 입 아푸죠.

그럼 집에 두고간
공폰 스밍은

매일매일 인증 해 주지 않는
아들땜시 살짝 열받았지만.
했다고 하니 믿어야 겠쥬~😁

생일 라방
와우~🩵🩵🩵🩵

우리가
맘껏 누리라고.
6월이 누리달인가 봅니다.

짐 삼실.
완료 못한 숙제 마저 하고.
낼부터 또 욜씸 달리겠습니다.
편안한,
웅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날 (부산)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환희(고양시) | 작성시간 26.06.12 자랑질.잘난척 우주만큼 하셔도 됩니다.
    우주대스타 님과 아드님께 박수를 보냅니다.
    건행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라매 (서울)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13 저두 숙제하고 이제 웅니잇 할려고요 편하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