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궁;; 작성자이제나만믿어요(천안)|작성시간26.06.13|조회수776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모든 비광보기가 넘 힘드네요ㅠ 업뎃도 캐쉬삭제도 폰 껏다 켜도 빙글빙글 돌기만해요 폰 5대가요 그나마 뮤빗 포도알 후즈팬만 좀 되고(그것도 긴 광고만요) 다른건 전혀 볼수가 없어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13 답댓글 작성자이제나만믿어요(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13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3 웅나잇하세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꿈에(천안)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