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작성자안젤라숙(인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6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임영웅 님 영웅시대 어제는 영시님들 임영웅 님과 함께 축구경기 함께 해서 좋으셨겠네요.저는 함께하지 못해서 서운했습니다.16일 생일6시16분 라이브는 꼭함께해요.건행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임(남양주) | 작성시간 26.06.13 작성자튜립(부산) | 작성시간 26.06.13 영시님 늘 함께해요^^♡행복한 주말되세요 ㅎㅎ 건행 작성자푸른하늘새(화성) | 작성시간 26.06.13 6월16일날 근무라서 퇴근하면서 봐야해요 그래도 기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