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승리 *

작성자호반의벤치 (춘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419 목록 댓글 10

우리 축구 전사들
수고 많았어요
기슴 조리면서 받지요
손바닥 이 불이나게 치면서 ~
2002년 생각도 나고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영시님들 오늘도 건행 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숙(경기 수지) | 작성시간 26.06.13 어제는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난속풀이(서울)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행복한 하루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3 어제 남 멋진 월드컵 축구경기
    행복하게 잘밨네요
    오늘도 건행하시고 웃는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