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13 ~ 2026.06.13, 영웅시대 6주년입니다
안녕하세요.
2020년 6월 13일 처음 가입한 뒤 어느덧 6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조용히 응원하는 팬이었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노래와 목소리에 위로받으며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기쁜 날에도 함께했고, 힘든 날에도 함께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편도선염으로 힘든 한달 반 을 보내면서도 노래를 들으며 많이 위로받았어요
숫자보다 더 소중한 건 6년 동안 변함없이 좋아할 수 있었던 마음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노래 오래오래 들으며 함께할께요.
영웅오빠, 그리고 영웅시대 여러분 감사해요❤️
사랑해요♥
28살에 시작한 팬심이 어느덧 34살이 되었어요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노래를 들으면 웃음이 나고,
얼굴만 봐도 힘이 나는 가수에요
제가 힘들때
앞으로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 걸어갈께요.
항상 "건행"
😊-젊은영시 미혜올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빛소리(서울) 작성시간 26.06.13 6주년 축하합니다ㅎ
저도 바램듣고 입덕 6년 훌쩍 넘었네요^^대체불가 가수라 여전히 한사람만 보입니다^^ -
작성자보석(영덕) 작성시간 26.06.13 6주년 축하합니다
-
작성자희망으로(서울) 작성시간 26.06.13
-
작성자뽀송뽀송(서울) 작성시간 26.06.13 어머나 감동입니다
진짜 닉만 봐도 든든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잘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건행 -
작성자복댕이 ( 양평 ) 작성시간 26.06.13 가장큰 우산님 6주년 축하축하 행복한 이곳에서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