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저도 가방쌌어요😘

작성자별빛루시(인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2,044 목록 댓글 67

1박 2일 친구들과
여행갑니다
가방쌀때가 젤 설레이는거
같아요
웅님가방도 생각나고
가방펼쳐놓고
어제부터 이것저것~
마지막 화장하고
화장품까지 다 넣었는데
또 빠진거 있네요
충전기~~ ㅎㅎ
꼭 하나씩 빠뜨리고 옴
스밍체크는 공폰에 하고
한개만들고 다닙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보내세요~~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빵인 (대구) | 작성시간 26.06.13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 | 작성시간 26.06.13 스밍폰 챙기시는 분 정말 엄지척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선물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 | 작성시간 26.06.13 별빛루시(인천)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