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친구들과
여행갑니다
가방쌀때가 젤 설레이는거
같아요
웅님가방도 생각나고
가방펼쳐놓고
어제부터 이것저것~
마지막 화장하고
화장품까지 다 넣었는데
또 빠진거 있네요
충전기~~ ㅎㅎ
꼭 하나씩 빠뜨리고 옴
스밍체크는 공폰에 하고
한개만들고 다닙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보내세요~~
건행ㄱ
다음검색
1박 2일 친구들과
여행갑니다
가방쌀때가 젤 설레이는거
같아요
웅님가방도 생각나고
가방펼쳐놓고
어제부터 이것저것~
마지막 화장하고
화장품까지 다 넣었는데
또 빠진거 있네요
충전기~~ ㅎㅎ
꼭 하나씩 빠뜨리고 옴
스밍체크는 공폰에 하고
한개만들고 다닙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보내세요~~
건행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