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박 밭에(텃밭입니다) 🍉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3|조회수1,202 목록 댓글 40

일주일만에 다녀왔어요
중간중간 남편이 물 주고 오구요

수박들이 제법 컸어요
큰것만 15개정도 되고
아직 애기애기한 수박도 서너개 있구요
남편이 영양제 타서 물주고

수박밑에 물고이면 썩을까봐
받침대도 해주고요

오이는 아직 애기에요 ㅎㅎ 🥒
호박과 고추는 감감무소식😅
7월쯤엔 수박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달고 맛있게 커줘야 할텐데요
영시님들 모두 모두 즐주되시고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신기해요 ㅎㅎ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3 어머수박심다가 허리다친거아닌가요
    그런데저렇게만이컸어요부럽습니다대견하시겠어요
    건행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수박 때문은 아니에요 ㅎㅎ
    맛있는 수박 먹을수 있겠죠?
  • 작성자강쥐(청주) | 작성시간 26.06.13 와우 대박 세찌맘님 수박부자 되셨네요 남편분과 세찌맘님 사랑을 먹고 자라서 수박이 잘생기고 맛나 보여요 수박밑에 받침대 해주는것도 처음 알았어요 역시 뭐든지 잘하시는 세찌맘님 멋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받쳐두지 않으면 바닥이랑 닿아서 썩는대요
    맛있게 잘 익어주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