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만에 다녀왔어요
중간중간 남편이 물 주고 오구요
수박들이 제법 컸어요
큰것만 15개정도 되고
아직 애기애기한 수박도 서너개 있구요
남편이 영양제 타서 물주고
수박밑에 물고이면 썩을까봐
받침대도 해주고요
오이는 아직 애기에요 ㅎㅎ 🥒
호박과 고추는 감감무소식😅
7월쯤엔 수박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달고 맛있게 커줘야 할텐데요
영시님들 모두 모두 즐주되시고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저도 신기해요 ㅎㅎ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작성시간 26.06.13 어머수박심다가 허리다친거아닌가요
그런데저렇게만이컸어요부럽습니다대견하시겠어요
건행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수박 때문은 아니에요 ㅎㅎ
맛있는 수박 먹을수 있겠죠? -
작성자강쥐(청주) 작성시간 26.06.13 와우 대박 세찌맘님 수박부자 되셨네요 남편분과 세찌맘님 사랑을 먹고 자라서 수박이 잘생기고 맛나 보여요 수박밑에 받침대 해주는것도 처음 알았어요 역시 뭐든지 잘하시는 세찌맘님 멋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받쳐두지 않으면 바닥이랑 닿아서 썩는대요
맛있게 잘 익어주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