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건강쥬스 만들었어요~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작성시간26.06.13|조회수1,213 목록 댓글 52

오늘은 토마토ㆍ당근ㆍ사과
넣고 만들었어요
토마토ㆍ당근은 찜기에
살짝찌고 사과는 씨만 빼고
생수랑 같이 넣고 믹서기에 갈았어요.
아침 공복에 가족 모두 한병씩
마시니까 좋더라구요.
건강쥬스 마실때 올리브오일
한숟가락 넣어서 같이 마시면
더 좋아요.
영시님들~🩵
오늘도 덥네요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ᆢ열심히 실천하고
    있어요.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복사꽃장(경기) | 작성시간 26.06.13 보령사랑님 하시는거보고 저도 만들어먹고있어요 맛
    이괜찮어요 건행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ᆢ아침에 공복에
    마시면 더 좋데요.
    건강쥬스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이영(전주) | 작성시간 26.06.13 저는 거기다 양배추같이 넣어서 먹어요
    3~4개 미리 만들어놓고 떨어지면 또 하구요
    벌써 1년이 넘었네요
    이제는 습관적으로 좀 걸쭉하게해서 이침밥 대용으로 먹으니 든든해요
    맛저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ᆢ다음에 만들때는
    양배추도 쩌서 같이 넣고
    갈아서 먹을려구요
    저도 오늘 물 조금
    넣었더니 걸쭉해서
    수저로 떠먹으니까
    좋더라구요.
    네ᆢ맛저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