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토마토ㆍ당근ㆍ사과
넣고 만들었어요
토마토ㆍ당근은 찜기에
살짝찌고 사과는 씨만 빼고
생수랑 같이 넣고 믹서기에 갈았어요.
아침 공복에 가족 모두 한병씩
마시니까 좋더라구요.
건강쥬스 마실때 올리브오일
한숟가락 넣어서 같이 마시면
더 좋아요.
영시님들~🩵
오늘도 덥네요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건행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ᆢ열심히 실천하고
있어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복사꽃장(경기) 작성시간 26.06.13 보령사랑님 하시는거보고 저도 만들어먹고있어요 맛
이괜찮어요 건행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ᆢ아침에 공복에
마시면 더 좋데요.
건강쥬스
건행하세요~
-
작성자하이영(전주) 작성시간 26.06.13 저는 거기다 양배추같이 넣어서 먹어요
3~4개 미리 만들어놓고 떨어지면 또 하구요
벌써 1년이 넘었네요
이제는 습관적으로 좀 걸쭉하게해서 이침밥 대용으로 먹으니 든든해요
맛저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ᆢ다음에 만들때는
양배추도 쩌서 같이 넣고
갈아서 먹을려구요
저도 오늘 물 조금
넣었더니 걸쭉해서
수저로 떠먹으니까
좋더라구요.
네ᆢ맛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