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나눔 점심은
쌈밥으로 밥. 드시러오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시간 26.06.13 머드님!
시장에서 사 먹는 거 하고
손수 농사 지어서 먹는게 훨 맛나다는건 지어 본 사람만 알지요
호박도 썰어보는 순간 소리가 다르고 오이도 써는 순간 향긋한 오이 냄새가 나고 상추는 더 말이 필요없지요~ㅎㅎ
맛난 점심 드셨겠습니다~^^
머드님
멋진 주말 보내시며 늘 건행하세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수진님
네 ㅎㅎ
쌈을 좋아 하는데요
이렇게, 맛있게 먹어보긴 오랜만입니다
펄펄 살아서 싱싱하고 텃밭에서 바로 따다가 주는 좋은 동생 생각하니
너무 고맙기도 하고 내가
잘한것도 없는데 하는
생각도 했답니다
아주 잘 먹었어요 ㅎㅎ
-
작성자빵인 (대구) 작성시간 26.06.13 쌈 채소들이 맛있게 생겼네요 고기 있으면 딱이죠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빵인님
네. ㅎㅎ
남에살 없어도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상추가 수면젠가고
낫잠을 푹 잦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