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웃집. 동생의

작성자머드(보령)|작성시간26.06.13|조회수1,423 목록 댓글 32

고마운 나눔 점심은
쌈밥으로 밥. 드시러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진(청주) | 작성시간 26.06.13 머드님!
    시장에서 사 먹는 거 하고
    손수 농사 지어서 먹는게 훨 맛나다는건 지어 본 사람만 알지요
    호박도 썰어보는 순간 소리가 다르고 오이도 써는 순간 향긋한 오이 냄새가 나고 상추는 더 말이 필요없지요~ㅎㅎ
    맛난 점심 드셨겠습니다~^^
    머드님
    멋진 주말 보내시며 늘 건행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수진님
    네 ㅎㅎ
    쌈을 좋아 하는데요
    이렇게, 맛있게 먹어보긴 오랜만입니다
    펄펄 살아서 싱싱하고 텃밭에서 바로 따다가 주는 좋은 동생 생각하니
    너무 고맙기도 하고 내가
    잘한것도 없는데 하는
    생각도 했답니다
    아주 잘 먹었어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 작성시간 26.06.14 머드(보령) 
    세상에 공짜는 없답니다~
    머드님께서도 잘 해주신 덕분이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빵인 (대구) | 작성시간 26.06.13 쌈 채소들이 맛있게 생겼네요 고기 있으면 딱이죠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빵인님
    네. ㅎㅎ
    남에살 없어도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상추가 수면젠가고
    낫잠을 푹 잦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