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용띠도반들이랑 영덕여행왔어

작성자앙산(상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978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사이(부산)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용띠데 ♡♡♡
  • 답댓글 작성자앙산(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저는64년 용띠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행복지기(평택) | 작성시간 26.06.13 영덕찬정인데 저도 엄마 제사때 갔다 왔어요~보고 싶은 울 엄마 ~ ㅠ 바다가 넘 좋죠? ㅎ 행복한 여행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앙산(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친정이 영덕이시군요^^
    좋은데가 친정이시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행복지기(평택) | 작성시간 26.06.13 앙산(상주) 네 바다가 바로 앞이예요 나이 먹고 보니 더 좋네요~ ㅎㅎㅎ 사진도 많이 찍으시고 힐링 잘 하시고 조심히 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