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사이(부산) 작성시간 26.06.13 저도 용띠데 ♡♡♡
-
답댓글 작성자앙산(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저는64년 용띠요
-
작성자행복지기(평택) 작성시간 26.06.13 영덕찬정인데 저도 엄마 제사때 갔다 왔어요~보고 싶은 울 엄마 ~ ㅠ 바다가 넘 좋죠? ㅎ 행복한 여행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앙산(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친정이 영덕이시군요^^
좋은데가 친정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지기(평택) 작성시간 26.06.13 앙산(상주) 네 바다가 바로 앞이예요 나이 먹고 보니 더 좋네요~ ㅎㅎㅎ 사진도 많이 찍으시고 힐링 잘 하시고 조심히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