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포항해안도로달리고있어요

작성자외숙이(영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583 목록 댓글 12

더워서 밖어나갈엄두가안나요 ㅎ
차에서 눈으로 바다구경중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야임(서울) | 작성시간 26.06.13 해안도로는 늘 사랑입니다.
    최고최고의 힐링 포인트~🩵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3 바다보니 덥기도
    하고 가고싶네요 ㅎ
    시원해 보이는 바다구경 잘했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개꽃 (경기양주) | 작성시간 26.06.13 바다는 언제 보아도 가고 싶은곳 너무좋아 ~
  • 작성자느티나무 (서울) | 작성시간 26.06.13 와! 물만 봐도 시원합니다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