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해안도로달리고있어요 작성자외숙이(영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58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워서 밖어나갈엄두가안나요 ㅎ차에서 눈으로 바다구경중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야임(서울) | 작성시간 26.06.13 해안도로는 늘 사랑입니다.최고최고의 힐링 포인트~🩵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3 바다보니 덥기도하고 가고싶네요 ㅎ시원해 보이는 바다구경 잘했습니다 ~ 작성자안개꽃 (경기양주) | 작성시간 26.06.13 바다는 언제 보아도 가고 싶은곳 너무좋아 ~ 작성자느티나무 (서울) | 작성시간 26.06.13 와! 물만 봐도 시원합니다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3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