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생일을 축하하며 영시님들의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네요!
제가 들어올 때에는
많은 트롯가수들이
찬조금을 받았는데 영웅님은 한 푼도 안 받으신 게
기억납니다.
돈에 대해 너무도 청렴하신 분!
뭔가 선물도 드리고 싶고 찬조금도 드리고
싶었던 새내기는 많이 아쉬웠습니다.
이젠 알죠!
이것이 얼마나 가수 생활에 중요한지.
돈은 늘 말썽의 소지가 있죠.
응원도. 유료 응원 못하게 하고!
눈 빠지게 비광보며 포인트 쌓아야 했죠ㅎㅎ
국가에 재난이 발생하면 영웅님은 큰돈을
쾌척하셨고 영웅시대도 따라 했습니다!
모르게 많은 기부 하시는 거 압니다!
이것도 우리의 자부심입니다.
불우한 분들과 몸이 아프신 분들에게 꾸준히
봉사하시는 영시님들 존경합니다.
일회성이 아니라 매달 봉사하시는 영시님들이
계셔 영웅시대는 위상이 아름답습니다!
제가 아는 나눔 봉사방~♡
이번에도 로뎀에 집 힘든 상황인데 많은 돈
기부하시는 모습 보고 감동했네요.
호호호 🤗
이래서 제가 만두 빚으러 가유 (설날에)ㅎㅎ
전 공카 밖에 모르고 물건을 사도 공식몰에서 만
삽니다.
당연히 그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잘못하면 영웅님, 영웅시대가 욕먹으니까!
모든 건 정석이여야 해요.
아르헨티나인 제 지인이 보낸 카톡 ~^^
영웅님의 미래가 아름답기를!
우리 늘 영웅님 따라 가요!
영웅님이 원하지 않는 건 하지 않기~♡♡♡
오로지 공카 공지대로 따라 합니다!
전 스밍하며 함께합니다!
함께 해 주시는 스밍하는 영시님들
억수로 사랑합니다 ^^
1인 1 스밍은 정회원은 당연히 해야죠!
함께함이 이룹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라비올라님~♡
선한영향력 영웅시대라 자랑스럽습니다 ㅎ
영웅님 덕분에
자부심 뿜뿜입니다 ㅎ
모든 봉사하시는 영시님들
멋지세요^^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유경(서울) 작성시간 26.06.13 크로이님 열정이 너무 존경 스럽네요 영웅님 꽃길만 걷는데 크로이님 계시고 봉사 나눔 하시는 영시님들 계셔 든든 합니다 건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유경님~♡
부끄럽사옵니다 ㅎㅎ
봉사나눔하시는 영시님들
덕분에 든든하고 행복합니다 ^^
함께함이 든든합니다 ㅎ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천안, 아산 영웅시대 존경드립니다!
이제부터 시작님과 함께하신 영시님들~♡
멋지세요!
6,160,000원 대단하세요 👍
뿌듯합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