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베개에 본드를 묻혀 놓던지ㅠ^^

작성자헛똑띠기(대구)|작성시간26.06.13|조회수1,834 목록 댓글 63

발발이 띠라 그런지
누워 있으면 몸에 좀이
쑤시는 것 같은 기분이라
웬만하게 아파서는 눕지
않는 성격이라 그저께는
몸이 반란을 일으켜서
3시간짜리 출근도 못 하고 대학병원 응급실행을 했답니다ㅠㅠ
새벽에 일어나니까 머리만 들면 어지럽고 해서 아침까지 기다리다
혹시나 뇌쪽으로 이상이 생겨
골든타임 놓치면 안 되는 상황이
올까 걱정되어 응급실 가서
여러가지 검사결과 뇌쪽은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고 집에와서
정신 차리고 동네 이비인후과
들러 검사결과 이석증이라는
이름표 하나를 더 달았네요ㅠ^^
머리에서 발끝까지 종합병원이지만
주위사람들은 제가 아픈 곳이 전혀
없는 사람으로 안답니다😭😭
다닐때도 씩씩하게 다니지🤣😅😂
시간만 나면 음식 만들어
퍼 나르지ㅋㅋㅋ
영웅님 콘서트도 티켓만 구하면
쫄랑거리고 다니지ㅎㅎㅎ
몸뚱아리가 주인을 잘못 만나
고생을 하는 마눌을 보고
보다 못한 남편이 베개에 본드를
묻혀 놓아야겠다고 하네요^^
제발 누워서 좀 쉬어라🙏면서ㅋ
조금전에도 포천열무 택배
받은 것으로 열무김치 다 담그고
나니까 냄새 맡은 친구가 양이
굉장히 많은가 싶어서 자기한테
반만 팔아라고 하길래
"니 더위 먹었나? 내가 장사꾼이가?
니하고 내하고 무슨 거래를 하노?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말고 퇴근할때 쪼매만 갖고 가라""
했더니 좋아라 하네요ㅎㅎㅎ
지난 번 담갔을때 맛을 보여
줬던게 화근이 되었네요ㅠ^^
포천은 울들이 좋아하는 가수의
고향이라 그런지 열무도 연하고
김치 담가 놓으면 맛이 끝내
줍니다ㅋㅋㅋ
괜히 자랑질 했나요?


잠깐 휴식을 취하면서 끄적거려
봤습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나건내챙💢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헛똑띠기(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살만 하니까
    또 머리 들고 나와서
    아파트 돌고
    있습니다ㅎㅎㅎ
    갑자기 시원한 바람이
    불고 있어 운동하기
    좋으네요^^
    끝사랑님도 나건내챙
    하셔서 고양에서 만나요🙏
    사랑합니데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초이(거창) | 작성시간 26.06.13 언니 대구로 이사가고 싶네요 맛난거 얻어먹게요 이석증 어지러울때 힘든다는데 몸조심 하이소 ~
  • 답댓글 작성자헛똑띠기(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김치 얻어 먹을려고
    공기 좋은 거창을 버리다니ㅎㅎㅎ
    김치 싸들고 거창으로
    소풍 갈게요^^
    더운데 나건내챙
    하시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짝사랑(서울시)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헛똑띠기(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