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출석은 아니지만 보고 싶은 얼굴들 보니
좋으네요 (9집)
이른 저녁 먹고
카페에 차 마시러 왔어요
모두 모두 맛저하세요 💎
팥빙수 추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맛있게 먹었어요 ~^^
-
작성자우주별빛(서울) 작성시간 26.06.13 한상차림을 보기만 해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2년 만의 가족 모임이라 더욱더 뿌듯하고 행복한 시간이셨겠어요
그동안 힘든 시간 잘 이겨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는 늘 기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강쥐(청주) 작성시간 26.06.14 정갈한 한상차림이 참 세찌맘님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좋은 분들과 정 많이 나누시고 건강에 좋은 맛난 음식도 많이 드세요 행복한 시간은 몸에 면역력을 높여줘요 행복한 시간 많이 가지시길요 늘 따뜻한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식사하고 차마시고 모두 헤어지고 집가는 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