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년만에~2.시댁남매계추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3|조회수1,503 목록 댓글 19

올 출석은 아니지만 보고 싶은 얼굴들 보니
좋으네요 (9집)

이른 저녁 먹고

카페에 차 마시러 왔어요
모두 모두 맛저하세요 💎

팥빙수 추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맛있게 먹었어요 ~^^
  • 작성자우주별빛(서울) | 작성시간 26.06.13 한상차림을 보기만 해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2년 만의 가족 모임이라 더욱더 뿌듯하고 행복한 시간이셨겠어요
    그동안 힘든 시간 잘 이겨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는 늘 기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강쥐(청주) | 작성시간 26.06.14 정갈한 한상차림이 참 세찌맘님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좋은 분들과 정 많이 나누시고 건강에 좋은 맛난 음식도 많이 드세요 행복한 시간은 몸에 면역력을 높여줘요 행복한 시간 많이 가지시길요 늘 따뜻한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식사하고 차마시고 모두 헤어지고 집가는 길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