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운동할때^^ ㅎ ㅎ ㅎ

작성자칼국수(춘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1,219 목록 댓글 21

저녁장사를 안하니
늘어나는건 체중 뿐이라
유투브 보면서 운동좀 해볼까 하고
유투브를 보는데
영웅님이 물장난을 치고 있어요
운동 할맛 납니다 ㅎ ㅎ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배령(인천) | 작성시간 26.06.13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인(인천) | 작성시간 26.06.13 칼국수님..
    그동안 못했던 운동
    즐겁게 하세요
    밤기온은 시원합니다
    하루의 피로를 푸는 좋은 시간이겠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해인님 ^^
    감사합니다
    그동안 평일 저녁에 못했던거
    열심히 하고 다니느라고
    저녁시간에 지인들 만나서
    맛있는것도 먹고 영웅님 덕분에
    알게된 하이볼도 먹고 다녔더니
    늘어나는건 체중입니다 ㅎ ㅎ
    날씨가 점점 더워집니다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한날들되세요
    편안한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13 칼국수님
    저도 요즘 운동하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영웅님 물장난 치는
    모습 보며 기분 좋게
    운동하시면
    효과도 두 배일 것 같아요.~
    편안하고 행복한밤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지니주리니님 ^^
    감사합니다
    위에 영상을 보고 따라해야 하는데
    울장난 치는 영웅님에게
    눈이 자꾸만 가서
    웃음이 나왔어요
    이쁘고 이쁜 사람 영웅님 ㅎ ㅎ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하시며
    좋은일만 가득한날들되세요
    곱고 편안한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