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응원13 작성자둥이나무(부산)|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희 (서울) 작성시간26.06.13 같은생각이게죠 울딸 바꿀생각말고 인정하고 살라고 다시태어나야된다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이맘(부산) 작성시간26.06.13 23년 살아보니 이제 첫만남때만큼 셀레임도 없고 사랑하는마음 정으로 사는마음 성격이 그러려니 하면 살아가고있어요 물론 앞으로 살날이 더 많이남았으니까요 ㅋㅋㅋ 건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똘이(서울) 작성시간26.06.13 공감 하네요 ㅎ 건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실리아(서산) 작성시간26.06.1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