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생일을 축하하며 영시님들의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네요!
제가 들어올 때에는
많은 트롯가수들이
찬조금을 받았는데 영웅님은 한 푼도 안 받으신 게
기억납니다.
돈에 대해 너무도 청렴하신 분!
뭔가 선물도 드리고 싶고 찬조금도 드리고
싶었던 새내기는 많이 아쉬웠습니다.
이젠 알죠!
이것이 얼마나 가수 생활에 중요한지.
돈은 늘 말썽의 소지가 있죠.
응원도. 유료 응원 못하게 하고!
눈 빠지게 비광보며 포인트 쌓아야 했죠ㅎㅎ
국가에 재난이 발생하면 영웅님은 큰돈을
쾌척하셨고 영웅시대도 따라 했습니다!
모르게 많은 기부 하시는 거 압니다!
이것도 우리의 자부심입니다.
불우한 분들과 몸이 아프신 분들에게 꾸준히
봉사하시는 영시님들 존경합니다.
일회성이 아니라 매달 봉사하시는 영시님들이
계셔 영웅시대는 위상이 아름답습니다!
제가 아는 나눔 봉사방~♡
이번에도 로뎀에 집 힘든 상황인데 많은 돈
기부하시는 모습 보고 감동했네요.
(외부 사진이라 삭제 했습니다)
호호호 🤗
이래서 제가 만두 빚으러 가유 (설날에)ㅎㅎ
전 공카 밖에 모르고 물건을 사도 공식몰에서 만
삽니다.
당연히 그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잘못하면 영웅님, 영웅시대가 욕먹으니까!
모든 건 정석이여야 해요.
아르헨티나인 제 지인이 보낸 카톡 ~^^
영웅님의 미래가 아름답기를!
우리 늘 영웅님 따라 가요!
영웅님이 원하지 않는 건 하지 않기~♡♡♡
오로지 공카 공지대로 따라 합니다!
전 스밍하며 함께합니다!
함께 해 주시는 스밍하는 영시님들
억수로 사랑합니다 ^^
1인 1 스밍은 정회원은 당연히 해야죠!
함께함이 이룹니다!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샤라랑(청주) 작성시간 26.06.14 샤라랑(청주)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샤라랑(청주) 너무 감사합니다 ~^^
한용운님 시를 오랫만에 읽고
마음이 온기로 가득차네요!
편히 주무세요 ~♡♡♡
-
작성자러브체인(서울) 작성시간 26.06.14 늘 진심을 담아 전하는 글
애써 주시는 크로이님
고맙고 감사합니다 ^^♡
영웅님의 선한영양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진심은 통하는 법 영웅님께 민페 끼치는
일은 절대 하면 안되겠죠?😊
영웅님이 앞에서 끌어주면 뒤에서
말없이 밀어주면 그게 바로 찐사랑 일겁니다🩵🩵🩵
크로이님 건강 잘 챙기시고
늘 행운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러브체인님~♡
방가방가 ~^^
잘 지내시죠!
팔방미인으로 봉사방 주축이신
러브체인님의 건행을 기원드립니다!
영웅시대는 영웅님 사랑하고
영웅님 안에서 조용히 꾸준하게
사랑을 실천하는 겸손한 분들입니다.
일부의 그렇치 않는분들이 민폐를
끼치면 안돼죠ㅠ
나눔봉사방처럼 멋진분들이 많길
기원합니다!
늘 건행하세요 ~♡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