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 닮아 🌟 자리도 좋아합니다

작성자서영후리지아(서울)|작성시간26.06.13|조회수1,054 목록 댓글 17

옥상텃밭에 왔다가
유난히. 제가 있는곳에서 서울 아차산을 바라보니
유난히 밝은 ☀️ 금성과 목성 이래요
지금 바라보셔요.
보시는 영시분들.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셔요
건행!💙
학창시절 별자리 공부도 많이했지요
흙판에 구멍뚫어서~~^^
편안한 밤 되시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영후리지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별처럼 빛나고 찬란한 나날이 되셔요♡
  • 작성자패션라임(고양) | 작성시간 26.06.13 멋지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서영후리지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주도 멋지고
    우리들의 hero도 멋지고
    우리 영시 분들도. 멋져요
    오래도록. 건행하셔요
  • 작성자튜립(부산) | 작성시간 26.06.13 좋은사진 감사해요
    부산에서는 볼수없는 광경이예요
    이쁜날 고운꿈 웅나잇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서영후리지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어두운곳에서 하늘을 바라보면 보일거에요
    부산 넘 멋진곳이지요
    담예는 서쪽 탐방 하러 부산 갈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