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텃밭에 왔다가
유난히. 제가 있는곳에서 서울 아차산을 바라보니
유난히 밝은 ☀️ 금성과 목성 이래요
지금 바라보셔요.
보시는 영시분들.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셔요
건행!💙
학창시절 별자리 공부도 많이했지요
흙판에 구멍뚫어서~~^^
편안한 밤 되시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영후리지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별처럼 빛나고 찬란한 나날이 되셔요♡
-
작성자패션라임(고양) 작성시간 26.06.13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서영후리지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우주도 멋지고
우리들의 hero도 멋지고
우리 영시 분들도. 멋져요
오래도록. 건행하셔요 -
작성자튜립(부산) 작성시간 26.06.13 좋은사진 감사해요
부산에서는 볼수없는 광경이예요
이쁜날 고운꿈 웅나잇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서영후리지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어두운곳에서 하늘을 바라보면 보일거에요
부산 넘 멋진곳이지요
담예는 서쪽 탐방 하러 부산 갈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