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들꽃이 될게요.🩵

작성자상사화(전북)|작성시간26.06.14|조회수229 목록 댓글 2

지난 일요일 장성 축령산 편백숲에 다녀왔습니다. 오르는길에 여기 저기 피어있는 꽃들을 보며 영웅님의 🩵들꽃이 될게요🩵를 부르며 즐거운 산행을 하였습니다.
이름모를 꽃들 사이로 나비와 벌들이 모여드는데, 자연이 주는 행복이 이런것인듯 새삼스레 느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탁구(대구) | 작성시간 26.06.14 시원하니 보기좋아요
    건행 하셨겠어요
    오늘도 해피데이
    스밍사랑 우리가수사랑
  •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