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답장을 보낸지.!!

작성자꽃여사(대구)|작성시간26.06.14|조회수96 목록 댓글 7

드디어 이틀 뒤에 기다려 온
영웅님 의 생일 이 오네요.
오후 6시 16 분에 영웅님
라방 이 있답니다.
영시님들 의 생일 축하 메세지가 봇물을 이루겠지요.
기다리고.기다린 영웅님 의
답장 을 생각 하니 .콩닥콩닥
두근두근 가슴 이 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라떼(경기)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원이맘(부산)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흰구름(대구)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꽃여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건행 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