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 와서 비양도가려고 나왔어요
재밌게 잘 놀아볼게요^^
오늘도 건행ㄱ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고사축(제주) 작성시간 26.06.14 예쁜 추억 많이 만들시고. 신난 여행 되세요~^^
-
작성자푸른하늘새(화성) 작성시간 26.06.14 제주도 넘 좋아요 딸들이랑 같이 간 추억이 있네요
행복한 추억 많이 남기고 오세요
-
작성자원이맘(부산) 작성시간 26.06.14
-
작성자커피향기(부천) 작성시간 26.06.14 안전하게
여행하시고오세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14 보련화님
웅모닝입니다
제주도 가셨군요
저도 2년전에 갔다왔는데 올여름
휴가 딸네들이랑
8윌달에 가기로 되어있네요
많은 구경하시고
추억많이 담아오세요
오늘도 건행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