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 산책하는데 주변에 들꽃이 많이 피었네요🌂🌂🌂

작성자너만봐(고양)|작성시간26.06.14|조회수259 목록 댓글 8

날씨도 시원합니다 운동도 할겹 들꽃보러가는거 어떨까요 오늘하루도 행복한하루 영시님들 억수로 사랑합니다 즐거운하루 잘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14 너만봐님
    날씨가 시원한것 같아요
    외출하려고 하는데 들꽃을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예쁜 들꽃 많이 보고 와야겠어요
    멋진 영웅님과 함께
    차한잔의 여유를 즐기시는
    즐겁고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늘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비가온다 했는데 비는안오고 시원하네 오는길에 웅카페들려 차한잔마시고 웅닝도 모셔 왔어요 운동하기 좋은 날씨네요 행복한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용숙(경기도) | 작성시간 26.06.14 행복한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날씨가 시원해서 운동 하기좋으네요 따뜻한차한잔드시고 행복한 주말 잘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