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경주 황리단길

작성자비타민스타(부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892 목록 댓글 14

친구들과의 1박2일
풀빌라서 오랜만에
물놀이 추억을 담고
경주 황리단길 길거리
음식에 홀렸었네요
많은 추억을 쌓고
일상으로 왔네요
오늘도 행복한
휴일 되세요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기(광주) | 작성시간 26.06.14 건행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4 행복하셨겠어요
    너무예쁘네요
    황단리길 건행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4 즐거운 여행하고
    오셨네요
    오늘도 즐건되세요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계단(김해) | 작성시간 26.06.14 행복한하고 즐거운 여행 잘 다녀오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래심(충주)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