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밭장에서 토마토 축제도 하고
장날이라 장구경 가는데
구름이 햇님도 가리고
소양강 강바람도 시원해서 걸을만 합니다
가래도 달렸고
버찌도 예쁘고
남의집 담장너머
매실인지 자두인지 달린 열매를
제가 매실이라고 했더니
남편이
짱구야 매실인지 자두인지도 모르냐며
자두랍니다
영시님들
제가 짱구인지 남편이 짱구인지
봐주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마마걸스님^^
감사합니다
매실 판매하시는 분에게 사진
보여드리니 매실 같다고 하셨어요
늘 건행하시고
고운미소가 가득한날되세요 ♡♡♡ -
작성자커피향기(부천) 작성시간 26.06.14 저는 자두에한표요.
제가 시골출신
우리집에 자두 매실
다 있었습니다.ㅋㅋ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커피향기님 ^^
감사합니다
ㅎ ㅎ ㅎ
저는 매실인줄 알았어요
늘 건행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작성시간 26.06.14 매실인들 자두인들 뭣이중헌디~~^^
두분 같은곳을 바라 보시며 오손 도손 정겨운 모습이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잔잔한 호수님 ^^
감사합니다
맞아요 뭣이 중하겠어요
그래도 짱구라고 하니까
짱구가 안되고 싶어서 ㅎ ㅎ ㅎ
늘 고운 눈으로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항상 건행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