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제가 짱구인지 남편이 짱구인지^^

작성자칼국수(춘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1,410 목록 댓글 53

생밭장에서 토마토 축제도 하고
장날이라 장구경 가는데
구름이 햇님도 가리고
소양강 강바람도 시원해서 걸을만 합니다
가래도 달렸고
버찌도 예쁘고
남의집 담장너머
매실인지 자두인지 달린 열매를
제가 매실이라고 했더니
남편이
짱구야 매실인지 자두인지도 모르냐며
자두랍니다
영시님들
제가 짱구인지 남편이 짱구인지
봐주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마마걸스님^^
    감사합니다
    매실 판매하시는 분에게 사진
    보여드리니 매실 같다고 하셨어요
    늘 건행하시고
    고운미소가 가득한날되세요 ♡♡♡
  • 작성자커피향기(부천) | 작성시간 26.06.14 저는 자두에한표요.
    제가 시골출신
    우리집에 자두 매실
    다 있었습니다.ㅋㅋ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커피향기님 ^^
    감사합니다
    ㅎ ㅎ ㅎ
    저는 매실인줄 알았어요
    늘 건행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 작성시간 26.06.14 매실인들 자두인들 뭣이중헌디~~^^
    두분 같은곳을 바라 보시며 오손 도손 정겨운 모습이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잔잔한 호수님 ^^
    감사합니다
    맞아요 뭣이 중하겠어요
    그래도 짱구라고 하니까
    짱구가 안되고 싶어서 ㅎ ㅎ ㅎ
    늘 고운 눈으로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항상 건행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