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년만에~시댁남매계추3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4|조회수1,459 목록 댓글 48

큰집 작은집 세집 모두 사촌 9남매🙍‍♂️🙍‍♀️

고즈넉한 한옥하우스에서 하루 자고
조식으로 토스트 가볍게 먹고🥪

경주 밀면 맛집에서 점심을 먹고 🍜🥟🥓

말🐎이 있는 카페 와서 담소 나누며
커피 한잔하고 있어요☕️🥤🧋🍪🍩
1년후에 다시 만나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건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건행하세요 💎
  • 작성자미소천사캔디(부산) | 작성시간 26.06.14 밀면집 제 친구집인데...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 그러세요? ㅎㅎ
  • 작성자강쥐(청주) | 작성시간 26.06.15 세찌맘님 행복하고 즐겁게 주말 잘 보내시고 귀가 잘 하신죠 어제저녁 비가 오더니 오늘은 엄청 무덥네요 더워진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오자마자 잠이 들었다가 일어나서 늦은 저녁먹고 남편이 새벽에 병원 진료가야 해서 주먹밥 도시락 싸주고 다시 잠들었다가 지각할뻔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