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과 두바퀴 띠동갑에 10km 마라톤도전

작성자추니핑(세종)|작성시간26.06.14|조회수916 목록 댓글 28

울 가족 모두 10km에 도전해서 모두 목표했던 시간 안에 들어왔어요 나건내챙하며 9월을 기다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사랑(양주) | 작성시간 26.06.14 완주 축하합니다
    대단하네요
  • 작성자알롁스 (경기도 분당) | 작성시간 26.06.14 멋진 가족!!!
  • 작성자라윤빵빵(경기군포)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현남(서울) | 작성시간 26.06.14 제 여조카도
    대전 마라톤에
    참여 했어요
    멋지네요 👍🫡
  • 작성자해피데이(세종) | 작성시간 26.06.14 날씨도 더웠는데 참으로 대단하세요 멋진가족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