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보석 십자수 완성이네요~이번엔 좀 오래걸렷어요^^해 놓으니 넘 이쁘네요^^
뿌듯해요^^다들 더위 조심하세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랑새(안양) 작성시간 26.06.14 부여 시군요 저도 고향이 부여 예요
솜씨가 대단해요 예쁜영웅님 예쁘게 작품으로 만드셔서
뿌듯 하시겠어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14
안개꽃님
넘 예쁘고 멋지네요
손재주가 대단하세요
최고십니다 👍
-
작성자나름(양주) 작성시간 26.06.14 참 예쁩니다
솜씨가 굉장하십니다
이런 정성어린 선물은 영웅님이
기쁘게 받으실 것 같아요
많이 좋아할 것 같으네요 -
작성자꽃바람(울산) 작성시간 26.06.14 손제주가 좋으시네요 넘멋져요
-
작성자쑤니쑤니(인천) 작성시간 26.06.14 넘^^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