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일욜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작성자안개꽃 (충남 부여)|작성시간26.06.14|조회수714 목록 댓글 23

세번째 보석 십자수 완성이네요~이번엔 좀 오래걸렷어요^^해 놓으니 넘 이쁘네요^^
뿌듯해요^^다들 더위 조심하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랑새(안양) | 작성시간 26.06.14 부여 시군요 저도 고향이 부여 예요
    솜씨가 대단해요 예쁜영웅님 예쁘게 작품으로 만드셔서
    뿌듯 하시겠어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4
    안개꽃님
    넘 예쁘고 멋지네요
    손재주가 대단하세요
    최고십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름(양주) | 작성시간 26.06.14 참 예쁩니다
    솜씨가 굉장하십니다
    이런 정성어린 선물은 영웅님이
    기쁘게 받으실 것 같아요
    많이 좋아할 것 같으네요
  • 작성자꽃바람(울산) | 작성시간 26.06.14 손제주가 좋으시네요 넘멋져요
  • 작성자쑤니쑤니(인천) | 작성시간 26.06.14 넘^^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