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니 이게 무슨 상황인지....

작성자깜상 (부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3,553 목록 댓글 40

쨍🌤하던 날씨가 이렇게 변해 버리네요.
깜놀 했습니다.^^

맑은 하늘에 천둥소리가 요란 치더니
20분후 비가 쏟아 붓고
비와 우박이 함께 천둥소리는 우르르 쾅쾅~~


빗길 운전 조심 하세요🤗
감기도 조심 하세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랑새(안양) | 작성시간 26.06.14 고란초님 저도고향이 부여예요 반가워요 여긴 한동안 천둥하고 소나기 오더니 지금은 햇빚이 쨍하고 있네요
  • 작성자딱따구리(성남) | 작성시간 26.06.14 여기도 천둥 번개치며 비많이 왔네요 지금도 쪼끔씩 오구요
    시원해서 좋으네요
    늘건행들하세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4 여기도 천둥번개 치면서 비가오네요~
  • 작성자정읍사(순창복흥) | 작성시간 26.06.14 여기도 갑자기 하늘이 어두워지더니 천둥 치면서 비가 오네요
  • 작성자일방통행(영덕) | 작성시간 26.06.14 영덕은 햇볕이. 쨍쨍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