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 새이름이 뭘까요?

작성자표현(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1,261 목록 댓글 10

집 공원나무 위에 갑자기 나타난 투루미같은새?
아파트 주변으로 냇가도 없는데
그것도 한마리
백로일까요
두루미나 백로는 무리지어 살지않나요
어디서 혼자 날라와서 나무위에 앉아있어서
신기해서 찍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표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봄이 님이 중백로라네요
  • 작성자웃자(부산) | 작성시간 26.06.14 챗지피티 물어보니 황로가능성을 말해주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표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황로는 처음듣는새인데요 아파트주변에 강이나 냇가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웃자(부산) | 작성시간 26.06.14 표현(서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별빛마루(서울) | 작성시간 26.06.15 중대백로.
    백로중에 가장큰 백로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