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0 캐시 이벤트로 보유중이라고 나오는데 개별곡 다운로드하려고 하면 사용가능 0 캐시라고 나오는데 전환해야 하는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진(수원) 작성시간 26.06.14 개별곡 다운로드에도 사용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니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이진(수원) 무료 이벤트로 이만캐시 들어온거라 안 되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아름설렘(성남) 작성시간 26.06.14 전
여태 1개만 적용 받고
있었는데
그동안
제가
어리석었네요.
건행 -
작성자소녀처럼(부산) 작성시간 26.06.14 이용권 결제 시 캐시사용해 놓으면
캐쉬에서 스트리밍 이용권 결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