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멜론캐시 사용법 알려주세요

작성자마니아(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552 목록 댓글 8

20,000 캐시 이벤트로 보유중이라고 나오는데 개별곡 다운로드하려고 하면 사용가능 0 캐시라고 나오는데 전환해야 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진(수원) | 작성시간 26.06.14 개별곡 다운로드에도 사용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니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진(수원) 무료 이벤트로 이만캐시 들어온거라 안 되는거 같아요
  • 작성자유리성(대구) | 작성시간 26.06.14 쇼핑 앱으로만모은 멜론 캐쉬로 멜론 세개 돌려요.나름의 재미ㅎ
    별거아닌것 같은 모으니까 쓸모가 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름설렘(성남) | 작성시간 26.06.14
    여태 1개만 적용 받고
    있었는데
    그동안
    제가
    어리석었네요.
    건행
  • 작성자소녀처럼(부산) | 작성시간 26.06.14 이용권 결제 시 캐시사용해 놓으면
    캐쉬에서 스트리밍 이용권 결제가 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