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몆가지

작성자라니 (대구)|작성시간26.06.14|조회수840 목록 댓글 17

나물넣고 비비고 있어요
아이고야~~양이 너무많아 졌어요 ㅋㅋ
순삭하기 힘들꺼 같네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쫌배(서울) | 작성시간 26.06.14 순삭하기 힘드시면 이쪽으로 던지시는걸로요~
    서울아님 보령임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라니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먹기전에 빨리 말씀하셔야죠 ㅎ
    퀵으로 보낼텐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4 와 👍
    비빔밥 맛나겠어요
    저녁 먹었는데도
    비빔밥 좋아하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ㅎㅎ
    맛나게 맛저하세요
    ~^♡^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14 나물밥 넘 맛나보입니다 맛저하세요 저도 곧 나물비빔밥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별빛정원(남양주)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