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님이 답변주셨네요 작성자쭈쭈바(서울강동)|작성시간26.06.14|조회수4,286 목록 댓글 16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래 제글에 댓글 주셨습니다못보신 분들 계시는거 같아 따로 올립니다공식 발표앨범이 아니고 우리와 무관하답니다다들 이해하셨죠?^^스밍은 그냥 원래대로 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형산강 (포항) | 작성시간 26.06.14 물론 입니다 잘알겠습니다 작성자엉터리(경기 성남) | 작성시간 26.06.14 네 감사합니다 작성자유진이(서울) | 작성시간 26.06.15 네 잘 알겠습니다공식공지만 따를께요 작성자예쁜나비(인천) | 작성시간 26.06.15 네 알겠습니다 작성자서연(부산) | 작성시간 26.06.16 오로지 공식 카페에 따라 상술에 취한 옳지 못한곳에는 눈길도 주지않는 현명한 영시님들 사랑합니다 영웅님 위한 열스밍홧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