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텃밭에서

작성자외숙이(영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853 목록 댓글 8

호박이 마디마다 열리더니 안커고 똑뚝떨어지더니
오늘보니 어렇게만이 달 려있는거있죠
저녁에 한개볶아먹고 썰어서 말릴까요

주말이훅지나가네요
구미까지가서 경북방 정모에 영웅님생일파티도 행복하게하고왔어요
영웅님 얘기로 행복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4 행복들하시겠어요
    외숙이님 단김님 매화향기님
    채소가꾸셔서
    따는재미가솔솔하신가봐요
    잘가꾸시고 건행들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매화향기(충남) | 작성시간 26.06.14 네.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웅나잇!
    😪😴💤
    건행ㄱ 🫡
  • 작성자초록이 (서울) | 작성시간 26.06.14 영시님들 모두 모두 잼 나시
    겠어요..~
  • 작성자수지이삐(용인수지) | 작성시간 26.06.14 새우젖 넣고 복아 먹으면 맛있는 호박이네요 둥근 호박~~^^^!!마트 에는 없던대 부럽습니다 ^^^외숙이님~~^^^건행
  • 작성자별빛마루(서울) | 작성시간 26.06.15 석류꽃이 예쁘게 많이도 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