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이 마디마다 열리더니 안커고 똑뚝떨어지더니
오늘보니 어렇게만이 달 려있는거있죠
저녁에 한개볶아먹고 썰어서 말릴까요
주말이훅지나가네요
구미까지가서 경북방 정모에 영웅님생일파티도 행복하게하고왔어요
영웅님 얘기로 행복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자최고(제천) 작성시간 26.06.14 행복들하시겠어요
외숙이님 단김님 매화향기님
채소가꾸셔서
따는재미가솔솔하신가봐요
잘가꾸시고 건행들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매화향기(충남) 작성시간 26.06.14 네.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웅나잇!
😪😴💤
건행ㄱ 🫡 -
작성자초록이 (서울) 작성시간 26.06.14 영시님들 모두 모두 잼 나시
겠어요..~ -
작성자수지이삐(용인수지) 작성시간 26.06.14 새우젖 넣고 복아 먹으면 맛있는 호박이네요 둥근 호박~~^^^!!마트 에는 없던대 부럽습니다 ^^^외숙이님~~^^^건행
-
작성자별빛마루(서울) 작성시간 26.06.15 석류꽃이 예쁘게 많이도 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