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저득템했어요

작성자밝은미소(구미)|작성시간26.06.14|조회수1,035 목록 댓글 15

영웅님 등신대 한개도 아니고 두개나 득템했어요
친정오빠가 동생이 웅님 좋아하는것알고 웅님 등신대를 가지고왔네요
넘 고맙고 좋아요
두개가 또같아보이지만 옷색상이 달라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14 챙겨주는 오빠가계시니 부럽네요 한개도아니고 두개나 축하합니다 쳐다만봐도 행복하고 웃음이 절로나겠어요
  • 작성자봄소풍(성남) | 작성시간 26.06.14 영시가 챙기면 좋죠
    오빠의 동생사랑이 느껴지네요^^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튜립(부산) | 작성시간 26.06.14 올아버니가 최고네요^^
    많이 부러워요 영웅님
    등신대 보시며 행복하세요 웅나잇^^
  • 작성자영스카이(서울) | 작성시간 26.06.15 영웅님 등신대가 하나두아닌 둘씩이나~ 너무너무 부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