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리고 우리다 뼈도 안 남게 생겼어요

작성자쫌배(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2,157 목록 댓글 23



미련이 왜 그렇게 많은지
언제쯤 우리 영웅님을 놔줄려고 하는지
참말로 하는짓이


민트빛애플님 안내글
https://m.cafe.daum.net/hero0616/tCX2/201169?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시스탭(옐로우) | 작성시간 26.06.14 다우매니아님 비속어는 자제부탁드리며 부득이 삭제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작성자튜립(부산) | 작성시간 26.06.14 그러게요 그거볼시간에 영웅님 노래
    천만뷰로 달리면 얼마나 좋을까요
    생각들 좀 많이했으면~
  • 작성자잠자는공주(서울) | 작성시간 26.06.15 티조는 절대 보지 말야야해요
  • 작성자큐티 가율이(서울송파) | 작성시간 26.06.15 얼씬도 안 해야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