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고 우리다 뼈도 안 남게 생겼어요 작성자쫌배(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2,157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련이 왜 그렇게 많은지언제쯤 우리 영웅님을 놔줄려고 하는지참말로 하는짓이민트빛애플님 안내글https://m.cafe.daum.net/hero0616/tCX2/201169?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영시스탭(옐로우) | 작성시간 26.06.14 다우매니아님 비속어는 자제부탁드리며 부득이 삭제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작성자튜립(부산) | 작성시간 26.06.14 그러게요 그거볼시간에 영웅님 노래 천만뷰로 달리면 얼마나 좋을까요생각들 좀 많이했으면~ 작성자잠자는공주(서울) | 작성시간 26.06.15 티조는 절대 보지 말야야해요 작성자큐티 가율이(서울송파) | 작성시간 26.06.15 얼씬도 안 해야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