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전지적 시월이 참견시점🐶😆

작성자지니주리 (수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2,135 목록 댓글 119

안녕하세요~
저는 귀염뽀짝 시월이예요. 🐾

저는 영웅이 형과
함께 살고 있는데요.
아마 영시님들이 조금
부러우실 수도 있어요.
왜냐하면 형의 사랑을 매일
독차지하고 있거든요. 😎💙

이번에 형이 '산골 총각 영웅'
방송을 하게 되었는데
저도 함께 출연하게 되었답니다!

형이 오랜만에 떠나는
산골 여행이라 그런지
며칠 전부터 아주 들떠 있었어요. 영시님들께 옷방도 공개했죠?

우리 형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인 건 맞는데요.
생각보다 훨씬 소탈하고 검소해요.

축구를 좋아하는 우리 형은
편한 운동복과 츄리닝이 대부분이고

아끼는 선글라스와 안경은
닳도록 쓰는 스타일이거든요. 😄

그리고 의외로 정리정돈도
정말 잘해요. 단 하나!
양말만큼은 그냥 서랍에
쏙쏙 넣어두는 편이지만요. 🤭

여행 가기 전날에는
더 웃긴 일이 있었어요.
형이 저를 보더니
"너무 예쁜 강아지~
너무 말 잘 듣는 강아지~"
하면서 저를 캐리어에 넣고
같이 가려고 하는 거예요.
아니... 얼마나 제가 예쁘면
그러겠어요? 🐶

우리 형, 무대에서는
멋짐이 폭발하는데 평소에는
잔망미도 넘치고 장난기도 많고
정말 재미있는 형이에요.

선공개 영상에서 보셨겠지만
저도 형 따라 산골에 가봤는데요.
경치도 정말 좋았지만
무엇보다 형과 제가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딱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제작진분들 센스 최고! 👍
덕분에 형과 제 투샷도
아주 잘 나왔답니다. 🐶💙

그런데 형이 그곳이 마음에
들었는지 자꾸 저한테
묻는 거 있죠?
"시월아~
우리 여기서 같이 살까?"
저야 좋죠. 😆😄
매일 형이랑 산책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낮잠도 자고🥰

하지만!
9월 고양 콘서트를 손꼽아
기다리는 영시님들이
계시잖아요.
산골에 같이 사는 것은
아무래도 힘들 것 같아요😅

물론 화려한 게스트들도
찾아오겠지만 제 활약도
절대 만만치 않을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

SBS 6월 23일 화요일 밤 9시!
'산골 총각 영웅'
안 보시면 저 정말
삐질 거예요. 🥹
우리 형이랑 저랑
기다리고 있을 테니
꼭 본방사수해 주세요! 🐶💙

사실 우리 형이 저만큼이나
영웅시대를 정말 많이 사랑해요.
가끔은 제가 살짝 질투가
날 정도랍니다. 🤭

그래도 우리 형 많이
응원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실 거죠? 💙

아참~~
다음주 6월 16일 화요일
우리 형 생일이에요
저녁 6시 16분에 깜짝 선물로
우리 형이 라방을 한대요
라방 보시면서 생일 축하도
많이 해주세요😊

또 늘 저를 예뻐해 주시고
귀여워해 주시는 영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시월이 올림 -
영시님들 웃어보시라고
시월이 시점에서
써보았어요~^^
편안한밤 되세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리움님 웅모닝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더 감사드려요
    내일은 영웅님 라방이 있고
    산골총각 영웅도 이제 다음주네요
    우리 꼭 본방사수해요
    즐겁고 행복가득
    신나는 한 주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늘 건행하세요 💙
  • 작성자박현남(서울) | 작성시간 26.06.15 지니주리님 아주
    멋지게 잘 쓰셨는
    데요 매일을
    설레이며 기다립
    니다 내일 만나요
    ㄱㅎ🫡
  • 답댓글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현남님 웅모닝입니다
    저도 내일 영웅님 생일
    라방도 너무 기대가되고
    매일을 설레이며 기다리고
    있어요
    내일 만나요😊
    웅사랑 가득 💕
    웃음꽃 피는
    즐겁고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늘 건행하세요 💙
  • 작성자별처럼(대전) | 작성시간 26.06.15 지니주리님 웅모닝입니다.
    글을 읽는내내
    미소가 번지네요.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방송과 영웅님
    생일 그리고 9월고양콘
    까지 기다림의 설레임을
    갖게 하네요.
    시월이도 참 귀엽고 사랑스럽죠.
    한주가 시작 되었어요.
    특히 영웅님 생일이 있는
    특별한 한주 더 많이 행복하고 더 많이 웃는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래요.
    🥰💙🩵💙
  • 답댓글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별처럼님 웅모닝입니다
    귀요미 냥이들과 잘
    지내고 계시죠?
    냥이들이 정말 귀여워요 😍
    내일 생일 라방도 있고
    다음주는 산골총각 영웅까지
    정말 너무 행복해요
    멋진 영웅님과 함께
    행복이 퐁퐁 샘솟는
    즐겁고 기분 좋은 한주 보내세요
    더운 날씨 늘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