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올바르게 스밍 되는거 맞을까요

작성자토끼(창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1,065 목록 댓글 10

갑자기 순간 햇갈리네요
왼쪽 새깔이 녹색으로
변하는게 올바른건지
아님 사진처럼 되는게
올바른건지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 (김해) | 작성시간 26.06.14 맞는거 같아요 저두 그래요 여행중인데 공폰 다들고 왔어요 멜4개~^^
  • 답댓글 작성자싱그러운후리지아(고양시)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별셋(경기) |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 작성자샤라랑(청주) | 작성시간 26.06.14 바르게 돌고 있어요^^
  • 작성자도도한단호박(인천) | 작성시간 26.06.14 메론그래요. 맞다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