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르게 스밍 되는거 맞을까요 작성자토끼(창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1,06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자기 순간 햇갈리네요왼쪽 새깔이 녹색으로변하는게 올바른건지아님 사진처럼 되는게 올바른건지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피 (김해) | 작성시간 26.06.14 맞는거 같아요 저두 그래요 여행중인데 공폰 다들고 왔어요 멜4개~^^ 답댓글 작성자싱그러운후리지아(고양시) | 작성시간 26.06.14 작성자별셋(경기) |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작성자샤라랑(청주) | 작성시간 26.06.14 바르게 돌고 있어요^^ 작성자도도한단호박(인천) | 작성시간 26.06.14 메론그래요. 맞다구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