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생일

작성자만두맘(안성)|작성시간26.06.15|조회수99 목록 댓글 15

내일 영웅님생실인데 오늘 제생일이거든요 딸이 아깝네 생일이 같은날일수도있었는데 하고 놀리더라구요 전 음력으로 하니깐요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두맘(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혜정별사랑(군포) | 작성시간 26.06.15 만두맘님.생일축하드려요.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만두맘(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축하인사 받으려고 쓴건 아닌데 모두 감사합니다 ^~^
  • 작성자빵인 (대구) | 작성시간 26.06.15 생일 축하합니다 건행
  • 작성자만두맘(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