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레몬수(시흥)|작성시간26.06.15|조회수71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랑하는 영시님들 오늘부터는 많이더울거라는 예보네요이제 시작되는더위에 건강 잃지않게 잘 대비해보아요언제나 건행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띠 짱(경기) | 작성시간 26.06.15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5 작성자애덕나무(화성) | 작성시간 26.06.15 건행하세요 작성자곰돌이(부산) | 작성시간 26.06.15 건행입니다 작성자예쁜누나(경산시) | 작성시간 26.06.15 올해는 많이덥고 더위도 오래 간다는데 지금부터 시작이죠~건행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