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웅모닝입니다 🩵

작성자해바라기오일(대구)|작성시간26.06.15|조회수88 목록 댓글 6

반갑습니다 우리영웅님 생일 축하합니다 각 지역마다 행사하신다고 많이들 분주하고 행복하시지요 대구도 어제부터 내일까지 합니다 6월은 정말 영시님들의 축제의달이지요 눈만뜨면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늘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라기님 (고양시)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맑은물 맑은공기(서울) | 작성시간 26.06.15 네네 울 영시들의
    아름다운 6월달
    내 80평생 생전 이렇게 멋진 가수
    울 웅님을 변할줄도
    모르는 사랑을 하게
    될줄이야 꿈같네요 ㅎㅎㅎ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사랑(양주) | 작성시간 26.06.15 건행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5 한주시작하는 월요일이네요
    오늘도 건행하시고 웃는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첫사랑(파주)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