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이 '천국보다 아름다운' 발매 당시 OST로 쓰이게 된 이야기 들려주시겠다고 했던 것 같은데 오늘 그 아름다운 음악을 듣다 보니 궁금해지네요
영웅님 영시님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명숙(경남)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틈틈이(서울) 작성시간 26.06.15 생일 유튜브에서 질문해보세요^^
-
작성자호박꽃(인천) 작성시간 26.06.15 임영웅 님. 천국보다아름다운. 당시~~OST. 소풍이예요. 영화입니다. 별빛왕자. 임영웅 님. 생일. 만이만이축하드려요. 좋아요. 건행. 🩵🩵🩵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그런 말 하셨는데 못들었네요^^
천아는 들을때마다 아름다운 무대 생각나고 가슴이 먹먹해지네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건행하시고 좋은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늘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