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하루만지나면 ^^

작성자코카스파니엘(대전)|작성시간26.06.15|조회수274 목록 댓글 4

내일이 우리 영웅님이 태어난 날이네요
정말 정말 태어나줘서 고맙고
또 이렇게 저에게 행복과 위로가되는 노래를 불러주는 목소리를 갖고 있어 더욱 감사하고
멋진 삶과 좋은 모습으로 살아가며 그모습을보며 저 또한 기부라는 나눔을 할수있는 마음의 여유가생기게 해주는 삶의 지침이 되어주셔서. 행복합니다^^
건 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5 공감입니다 눈만뜨면 잴 먼저 하트 누르고 웅님 바라기 합니다 맛점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맘(서울)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파란애플(서울) | 작성시간 26.06.15 임영웅 가수님 생일선물로 멜론가입하셔서 좋은노래 음원으로 들으시면 더 행복하실거예요 ~~ 건행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