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축제의 한 주~~

작성자맘(서울)|작성시간26.06.15|조회수255 목록 댓글 6

내일!

생일을 축하하는

여러 소식들을 접하며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영상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내일 라방에서 만나요.

기대되고 설레입니다.~~

 

오늘도 건행하세요.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꽃(인천) | 작성시간 26.06.15 우리는. 별빛왕자. 축제에는 참석못해도 유튜브보면서 즐기고 네일 라방에서 우리. 영웅 시대분들 만나요 맘님 건행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쭌러브(서울)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지혜엄마(부산) | 작성시간 26.06.15 라방 기대 됩니다 ~^^
  • 작성자귀요미미(부산) | 작성시간 26.06.15 내일 라방을 기대하며~
  • 작성자영자시대(남양주) | 작성시간 26.06.15 생일축하 대전운동회 넘 재미있게 하고 왔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