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친구랑 다녀왔어요
별로 살건 없고
친구가 생강 필요하대서 한봉지 사주고
저희 남편 친구가 만들어 파는 수제 어묵
두봉지 사서 친구 한봉지 들려주고
친구집 가서 식혜랑 커피 한잔하고 빵먹고
점심 대신 했어요
친구가 울산 갔다 사왔다며 홍미식빵을 주네요
빨간쌀로 만든 쌀빵이래요 🍞
모두모두 맛점하세요 💎
웅Birthday d-day1💎💙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15 세찌맘님
오일장 재미나고 사람사는 맛이 나는것같아요
활기차게 오가는 사람구경도 하구요
수제 어묵도 맛나게
보이네요
오후시간도 즐건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즐건 오후 되세요 ~건행 💎
-
작성자하오랑(서울) 작성시간 26.06.15 홍국식빵 정말 맛있는데
요즘 파는곳을 만나기 힘들어 못사고 있어요
사진이지만 반갑네요~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친구가 울산서 사왔네요 ㅎㅎ
건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