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헬스

작성자파랑새(안양)|작성시간26.06.15|조회수206 목록 댓글 6

시작한지 1년반~
영웅님이 나건 나챙을 강조하고
영웅님도 힘든콘서트 하기위해서는
체력이따라 줘야 한다면서 운동도하고
축구도 한다고 했어요

사실은 저도 작년 겨울에 밖에서 운동 하기가
추워서 헬스신청해서 하기 시작 했는데
꾸준하게 지금까지 왔네요
헬스는 난생처음 시작 했거든요
꾸준하게 할수 있을까 걱정도 했는데
아직까지 하고 있어요
중요한건 저의 체력이 많이 좋아졌다는 거예요 보람을 느끼고 있어요
영시 여러분 건강 챙기시고 오래오래
영웅님 응원하며 사랑해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랑새(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건행하는 하루 되세요
  • 작성자푸른하늘새(화성) | 작성시간 26.06.15 저는 미스때부터 헬스 했는데 지금은 재미가 없어서 가기가 싫어졌어요 다른 운동을 해야하는데 수영도 싫고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파랑새(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운동을 늦게 시작해서인지 너무 잼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하늘새(화성) | 작성시간 26.06.15 파랑새(안양) 다행입니다 응원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광주리(울산) | 작성시간 26.06.15 저는 내일부터 헬스 시작해요
    처음이라 잘할수있을까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